모호한 비전의 다채로운 물체는 독특한 감각을 선사합니다. 많은 사진 작가들이 비싼 렌즈에 돈을 쓰고, 흐린 이미지를 얻기 위해 복잡한 기술을 배우고 시각화의 특별한 효과를냅니다. 어떻게 든 흐린 이미지를 보는 것은 색상 구성에서 더 많은 감정을 나타냅니다. 물체를 향한 진정한 시력을주지 않는 패턴은 열악한 수준에 놓이지 않습니다. 사실,이 색 배열에서 독특한 경험을 줄 것입니다.

이 흐린 배경 세트는 배경색을 결정할 때 알맞은 대체 옵션을 제공합니다. 흐린 배경의 증가 추세는 색상을 부드럽게 만들기 때문에 기능적 고려에서 비롯됩니다. 이 흐릿한 배경을 아트 유틸리티에 떨어 뜨려 아트웍의 분위기를 나타냅니다. 그것은 가볍고 겸손하며 다른 물건이나 장식품을 산만하게하는 많은 물건들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배경은 오늘날의 트렌드 세터가 컬러 프레임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컨텍스트를 부여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한 번에 큰 크기의 20 개의 다른 사진을 제공하면 모든 디자인 유틸리티에 대한 충분한 패키지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이 가치있는 다운로드 배경 템플릿은 공짜로 제공됩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작품에 대해 알고있는 Nikki Clarks의 개인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